SmarTrac-SH로 효율적인 출석 추적
SmarTrac-SH는 Android 장치에서 직원 관리를 위해 맞춤화된 강력한 출석 추적 시스템입니다. 이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가 고유한 사용자 ID와 비밀번호로 안전하게 로그인할 수 있도록 하여, 셀카를 찍고 위치 세부정보를 캡처하여 출석을 기록할 수 있게 합니다. 이는 직원의 출석을 정확하고 신뢰성 있게 추적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.
출석 관리 외에도 SmarTrac-SH는 생산성을 높이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. 직원들은 휴가 신청을 관리하고, 휴가 잔여일을 확인하며, 휴가 이력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또한 기록된 출석을 기반으로 상세한 출석 보고서와 월급 명세서를 생성하여 급여 프로세스의 투명성을 촉진합니다. 추가로, 메시지 센터는 직원들에게 조직의 중요한 업데이트를 제공하여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보장합니다.